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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비디아 젠슨 황·이재용·정의선의 ‘치맥 회동’이 만든 300억급 브랜드 파급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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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! 😊 브랜드 리포터입니다. 오늘은 ‘깐부 회동’ 이후 전국을 강타한 깐부치킨 열풍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해요. 엔비디아의 젠슨 황 CEO, 이재용 회장, 정의선 회장이 한자리에 모여 치맥을 즐긴 바로 그 순간, 평범한 치킨 브랜드는 단숨에 글로벌 뉴스의 중심이 되었죠. 그 결과, 성복점은 주문 폭주로 임시 휴업을 선언했습니다. 과연 이 현상은 단순한 해프닝일까요, 아니면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교본일까요? 함께 알아봅시다 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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